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산에서 자란 드라스레씨 ~이세계에서 드래곤 슬레이어로서 살아간다~

반응형

2020년 6월 6일 업데이트


282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kakuyomu.jp/works/1177354054884482847


산에서 자란 드라스레씨 ~이세계에서 드래곤 슬레이어로서 살아간다~

 

(山育ちのドラスレさん ~異世界でドラゴンスレイヤーとして生きていく~)

작가 : 茂野らいと

N코드 : 1177354054884482847


카부라키 무사시는 그 날, 대학 수험의 합격 기원을 위해서 신사를 방문했다.

 

참배가 끝나고 돌아가려고 신사 기둥문을 빠져 나간 그 끝에는, 전혀 낯선 풍경이 펼쳐져 있었다.

멍하던 차에 갑자기 무시무시한 포효가 주변에 울려 퍼진다.

 

눈을 돌린 그 끝에는 공룡 같은 거대한 생물이! 간신히 도망쳐 나온 무사시는, 간신히 이곳이 자신이 원래 있던 세계와는 완전히 다른 세계임을 깨닫는다.

무사시는 이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내던져진 산 속에서 필사적인 서바이벌을 시작한다.

 

그렇게 악착같이 몸을 단련하며 야인 같은 생활을 하다 보니 어느새 10년의 세월이 흐르고 있었다.

어느 날 여느 때처럼 산 속을 산책하던 중, 과거 이 세계에 왔을 때 자신을 습격한 드래곤에게 습격당하고 있는 소녀를 발견하고 그것을 돕는다.

그 사건을 계기로 소녀로부터 드래곤을 토벌하는 자 『슬레이어』가 되어 자신과 파티를 짜지 않을까 하고 제안받아, 그 권유에 응하기로.

이 세계에 와서 처음으로 산을 내려와 사람의 생활권으로 내려옴으로써 무사시의 이야기는 크게 움직이기 시작한다.

이것은 어느날 갑자기, 드래곤이 발호하는 세계에 내던져진 한 남자의 이야기.


잔인한 묘사 폭력 묘사 성 묘사 18세→28세 이세계 전이 주인공 최강 검과 마법 하렘 나이차 근육뇌 근육

[Flare]산에서 자란 드라스레씨 ~이세계에서 드래곤 슬레이어로서 살아간다~.txt
3.0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