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JK 전생 이야기 ~죽으면 고양이와 합체하고 있었다~

반응형

2020년 6월 5일 업데이트


129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6761fd/


JK 전생 이야기 ~죽으면 고양이와 합체하고 있었다~

 

(JK転生物語 ~死んだらネコと合体してた~)

작가 : 凸石もま

N코드 : N6761FD


나는 마법을 동경하는 여고생, 쿠루미자와 미온 15세. 어릴적부터 마법을 좋아해서 꿈이 마법사.

하지만 언제까지나 그런 말을 할 수는 없다. 마법따윈 없어. 어른이 되지 않으면.......

진짜 마음을 덮고 나는 꿈을 포기하려고 했다.

그러던 어느 날, 집 고양이 아스케를 구하려다 트럭에 치여 죽고 만다.

정신을 차려보니 본 적도 없는 이세계에 있고 거기에는―― 마법이 있었다.


근데 잠깐만. 나 고양이 귀가 나있어!?

냐아스케와 합체해버린 나의 신체. 냐스케와 함께 이 세계에서 나, 대마도사가 되어보이겠습니다!


잔인한 묘사 이세계 전생 모험 여주인공 학원 마법 던전 고양이 여고생 주인공 최강 OVL 대상 6M 인터넷 소설 대상 여덟 감상 ESN 대상 2 슈에이샤 WEB 소설 대상

[Flare]JK 전생 이야기 ~죽으면 고양이와 합체하고 있었다~.txt
0.7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