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갑질 성녀의 소꿉친구와 절연했더니 모든 것이 잘 되어 최강의 모험자가 되었다 ~하는 김에 착하고 귀여운 신부도 많이 생겼다~

반응형

2022년 8월 20일 업데이트


322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3136gb/


갑질 성녀의 소꿉친구와 절연했더니 모든 것이 잘 되어 최강의 모험자가 되었다 ~하는 김에 착하고 귀여운 신부도 많이 생겼다~

 

(パワハラ聖女の幼馴染と絶縁したら、何もかもが上手くいくようになって最強の冒険者になった ~ついでに優しくて可愛い嫁もたくさん出来た~)

작가 : くさもち

N코드 : N3136GB


반응형

소꿉친구로 그녀의 에르마는 성검으로 선택된 성녀였지만, 어쨌든 멋대로 나에 대한 직장내 괴롭힘이 심했다

매일 매일 철없는 말이 부딪혀 나는 심신 모두 너덜너덜이 되면서도 계속 쭉 참아 왔다.

하지만 그것도 한계다.


「――알았다. 그러면 너와는 여기까지다. 나머지는 좋을대로 해」


「……핫? 엣?」


그러니까 나는 그녀에게 단절장을 내던져, 파티로부터 추방되어 주었다.

지금부터는 제멋대로 살려고.

그러면 어때.

지금까지 불우했던 분, 모두가 능숙하게 가게 되어, 눈치채면 나는 모두로부터 칭찬되는 최강의 모험자가 되고 있었다!

게다가 에르마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 상냥하고 사랑스러운 여자아이들에게도 둘러싸여 있지 않은가!

이것은 그런 내가 보답받아 가는 이야기이다.


R15 잔혹한 묘사 남자 주인공 머지않아 세계 최강 해피엔드 쌤통 기회주의 출세 소꿉친구 하렘 자꾸자꾸 강해지는 이세계 판타지 추방 스트레스 프리 슈에이샤 WEB 소설 대상 서적화

[Flare]갑질 성녀의 소꿉친구와 절연했더니 모든 것이 잘 되어 최강의 모험자가 되었다 ~하는 김에 착하고 귀여운 신부도 많이 생겼다~.txt
1.86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