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나는 7번째 인생에서, 괴물 공주를 손에 넣었다

반응형

2022년 8월 20일 업데이트


237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3596hl/


나는 7번째 인생에서, 괴물 공주를 손에 넣었다

 

(僕は七度目の人生で、怪物姫を手に入れた)

작가 : サンボン

N코드 : N3596HL


반응형

사우잔크레인 황국의 수많은 귀족 1개인 글렌빌 후작가의 장남으로서 태어난 “휴고”에는, 장렬한 과거……아니, 인생이 있었다.

실은, 그는 죽을 때마다 정해져 14세의 같은 날에 돌아와 버린다.
게다가, 매번 가족의 누군가에게 따라 살해당해.

그런데도, 철 들었을 무렵으로부터 가족에게 사랑 받은 적도 없는 그는, 오로지 가족의 애정을 계속 추구했다. 가족의 일원으로서 인정해 받고 싶었다.

그렇지만……그런 그의 생각은, 6회째의 인생의 마지막 때를 맞이해 간신히 깨닫는다.
가족의 애정 따위……결국은 환상에 지나지 않는 것이라고.

그러니까 그는 맹세했다.
만약, 또 똑같이 14세의 그 날에 돌아오는 일이 된 것이라면, 그 때는.

――모두를 부숴주겠어, 이라고.

그리고, 휴고는 7회째의 인생을 걷기 시작한다.
이번에는, 가족에 대한 애정 따위 버리고 간 채로.

그렇게 망가져 버린 휴고는 복수를 완수하기 위해, 황실에 이어 가장 권력을 가지는 우드스톡 대공가에 자신을 몸팔이 했다.

그 앞으로 만난 것은――“괴물”이라고 소문되는 인간과 뱀파이어의 혼혈의 영애, “멜트레이저”였다.

이것은, 6회의 인생으로 절망한 남자가, 7회째의 인생으로 마침내 행복을 잡는 이야기.


R15 잔혹한 묘사 남자 주인공 조금 시리어스 공작 영애 뱀파이어 쌤통/쌤통 복수 주인공 최강(예정) 히로인 최강 타임 루프 무척 사랑 연애 해피엔드 서적화 코미컬라이즈

[Flare]나는 7번째 인생에서, 괴물 공주를 손에 넣었다.txt
1.66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