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나 마왕, 용사 학교에서 적성 제로 판정되었지만 최강 스테이터스로 무쌍하고 있으면 출세하고 있었다 ~너 강하니까 마왕 쓰러뜨리라고 해도 곤란한데~

반응형

2022년 8월 17일 업데이트


215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0193fk/


나 마왕, 용사 학교에서 적성 제로 판정되었지만 최강 스테이터스로 무쌍하고 있으면 출세하고 있었다 ~너 강하니까 마왕 쓰러뜨리라고 해도 곤란한데~

 

(オレ魔王、勇者学校で適性ゼロ判定されたけど最強ステータスで無双してたら成り上がってた ~お前強いから魔王倒せと言われても困るんだけど~)

작가 : ぺもぺもさん

N코드 : N0193FK


반응형

당대 최고의 용사조차 노데미지 격파의 최강 마왕――나는 신분을 숨겨 용사 학교로 입학한다. 거기서,

「이력 제로? 쓰레기네!」

엘리트 귀족에게 비웃음을 당해 버린다. 용사의 적성 제로. 문제 없다. 미모의 부관으로 타천사의 루시펠과 함께 압도적인 기초 스테이터스로 무쌍 무쌍 무쌍!

이윽고 나는 벼락출세, 영웅과 칭송할 수 있다. 그렇지만……

여학생으로부터는 「마왕을 쓰러트리기 위해서 제자로 삼았으면 좋겠다!」
왕으로부터는 「너는 나라의 희망. 타도 마왕, 부탁하네!」

이런 착각이! ……내가 마왕이지만?


R15 잔혹한 묘사 용사 이세계 판타지 남주인공 주인공 최강 무쌍 코미디 학원 치트 하렘 착각 주인공은 마왕으로 최강 완성 쌤통(50화째)

[Flare]나 마왕, 용사 학교에서 적성 제로 판정되었지만 최강 스테이터스로 무쌍하고 있으면 출세하고 있었다.txt
1.99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