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천재 마법사로 전생하여, 마법학원에 다니는 평범한 사람들의 마음을 꺾어 간다 ~재능이 있으면 노력은 불필요~

반응형

2020년 6월 8일 업데이트


121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2504ef/


천재 마법사로 전생하여, 마법학원에 다니는 평범한 사람들의 마음을 꺾어 간다 ~재능이 있으면 노력은 불필요~

 

(天才魔法使いに転生して、魔法学院に通う凡人共の心をへし折っていく ~才能があれば努力は不要~)

작가 : おしくら

N코드 : N2504EF


이것은, 범인들의 프라이드를, 천재가 재능만으로 파괴해 가는 이야기이다.

 

일러스트 레이터를 목표로 했던 고등학생 소년, 시즈무.

그는 반의 인기인에게 자신의 재능이 없음을 바보 취급당한 결과, 마음을 가지고 있던 소꿉친구마저 빼앗긴 것에 절망해 스스로 목숨을 끊고 만다.

그런 시즈무를 여신은 불쌍히 여기며 말했다.

「――치트 능력을 부여한 뒤 마법의 자질이 모든 것을 지배하는 세계로 당신을 전생시켜 드리죠」

노력의 무의미 함을 깨달은 시즈무가 원한 것은 누구보다 강하고, 누구보다 위대한 마법의 재능이었다.


「범인들도 노력을 하면 천재를 이길 수 있다? 그런 생각은 너무 환상적이다―― 압도적인 재능 앞에는 노력 따위는 쓸데없는 것이다!」


R15 잔인한 묘사 이세계 전생 학원 주인공 최강 치트 하렘(예정) 무쌍 미묘하게 착각 S랭크 마법 재능 노력

[Flare]천재 마법사로 전생하여, 마법학원에 다니는 평범한 사람들의 마음을 꺾어 간다 ~재능이 있으면 노력은 불필요~.txt
0.83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