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 정발/정발된 소설

[정발] 매지컬★익스플로러 에로 게임의 친구 캐릭터로 전생했지만, 게임 지식으로 자유롭게 살아간다

반응형

정발※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2413ep/


매지컬★익스플로러 에로 게임의 친구 캐릭터로 전생했지만, 게임 지식으로 자유롭게 살아간다

 

(マジカル★エクスプローラー エロゲの友人キャラに転生したけど、ゲーム知識使って自由に生きる)

작가 : 入栖

N코드 : N2413EP


반응형

나는 이 게임의 치트 잔뜩한 능력을 가진 주인공으로, 그것도 미소녀 히로인 12명과 장난치는 주인공으로,

 

어펜드 디스크(추가패치)에 의해서 히로인이 24명으로 증가해 하렘에 박차를 가하는 주인공이 되어 있었다!............

 

별일 없이, 그 옆에서 실실 웃어주는 재밌는 남자가 되어 있었다.

 


물론 처음에는 절망했다.

당연한 일이다. 주인공이라면 24명의 여 주인공을 거느리고 치트무쌍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잘생겼다. 주어진 여주인공은 없다.

하지만 나는 주인공이라던가, 여주인공 따위가 아무래도 좋아졌다. 그것은 『마법』을 만났기 때문이다.

마법을 쓰는 동안 나는 마법을 흥미를 가지고, 결정을 내리겠다고 생각했다. 마법으로 최강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나는 결심한다

 

 

주인공의 친구라는 역할을 반쯤 포기하고 마법을 익히자. 그리고,

마왕조차 솔로로 쓰러뜨릴 만큼 성장하는 마법사 주인공. 저 치트를 쓰러뜨리자.


......라고 생각하고 수행했었지만, 어째서 내가 에로게 히로인과 사이좋게 되거나,

에로게 주인공 같은 이벤트가 빈발할까요?


R15 이세계 전이 코미디 학원 전 아저씨 배틀 마법 에로겜 미소녀 게임 츳코미 주인공 최강이 될 예정 너무 에로 아마 하렘 매지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