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노리고 용사 파티에서 추방당한다~이세계 전생전의 기억이 돌아왔는데 이대로 좋을대로 사용 당할까보냐! 여신에게 받은 창성마법을 사용해서 나는 이 세상을 구가한다~

반응형

2023년 1월 13일 업데이트


155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kakuyomu.jp/works/16817139556792445977


노리고 용사 파티에서 추방당한다~이세계 전생전의 기억이 돌아왔는데 이대로 좋을대로 사용 당할까보냐! 여신에게 받은 창성마법을 사용해서 나는 이 세상을 구가한다~

 

(狙って勇者パーティーから追放される~異世界転生前の記憶が戻ったのにこのままいいように使われてたまるか! 女神からもらった創聖魔法を使って俺はこの世界を謳歌する~)

작가 : マーラッシュ

N코드 : 16817139556792445977


반응형

여기는 이세계 엘 도라도. 그 중의 국가의 하나……그랜드 다인 제국의 수도 슈바르트바인.
주인공 릭은 그랜드 다인 제국 자작가의 차남이며, 회복, 지원을 주로 하는 보조 마법의 사용자로 용사 파티의 일원이었다.

그런 가운데 그랜드 다인 제국의 제 2 황태자로 용사 하인츠에 공중의 면전에서 선언된다.

「릭……너는 용사 파티로부터 추방한다」

그 말에 릭은 절망해 지면에 무릎을 닿는다.

「이제 두번 다시 우리들의 앞에 나타나지마」

그렇게 말해 용사 파티는 릭의 앞으로부터 떠나 갔다.
그것을 보며 있던 주위의 사람들도 릭에 말을 걸 것도 아니고, 1명 2명으로 사라져 간다.

그리고 이 장소에 아무도 없게 되었을 때 릭은……웃고 있었다.

「기억이 돌아온 지금, 저런 이기적임 황태자에게는 따르고 있을 수 없다. 나는 지금부터 이 이세계를 구가하겠어」

그렇게……릭은 이전 살아 있던 전생의 기억이 있어서, 여신의 힘으로 이세계 전생 한 사람이었다.

이것은 노리고 용사 파티로부터 추방되어 전생의 기억과 여신으로부터 받은 힘을 사용해 무쌍 하는 릭의 우당탕 하렘 이야기이다


무쌍 하렘 공주 공작 용사 이세계 전생 라이트 노벨 쌤통

[Flare]노리고 용사 파티에서 추방당한다~이세계 전생전의 기억이 돌아왔는데 이대로 좋을대로 사용 당할까보냐! 여신에게 받은 창성마법을 사용해서 나는 이 세상을 구가한다~.txt
1.1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