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완결] 폐적 귀족의 스킬 마스터 ~폐적되었습니다만, 『스킬 창조』스킬로 세계 최강의 스킬 마스터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2022년 2월 9일 업데이트


90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9129ga/


폐적 귀족의 스킬 마스터 ~폐적되었습니다만, 『스킬 창조』스킬로 세계 최강의 스킬 마스터가 되었습니다!?~

 

(廃嫡貴族のスキルマスター ~廃嫡されましたが、『スキル創造』スキルで世界最強のスキルマスターになりました!?~)

작가 : 明鏡シスイ

N코드 : N9129GA


『슈토, 오늘 밤 마지막으로 너를 올리 자작가 적남으로부터 폐적으로 한다!』


왕국 주최의 친목 파티중에, 슈토는 아버지로부터 귀족 적남으로부터 폐적 되어 약혼자로부터도 결혼 파기가 선언되었다.


이유로서 귀족 적남에도 불구하고 내가 『스킬이 제로』, 스킬을 1개도 소지하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이 세계에서는 『소지하는 스킬이 많을 정도 우수』라고 여겨지고 있었다. 그런 세계에서 스킬 제로의 나는 아버지로부터 폐적, 약혼자로부터 결혼 파기. 국왕들 중진도 아버지와 약혼자의 말을 인정해 버린다.


하지만……그 때, 나는 강한 쇼크를 받아, 전생의 일본 시대의 기억을 생각해 낸다. 동시에 『스킬 창조』라는 『스킬을 만들어 내는 스킬』을 얻는다. 나는 혼란하면서도, 현 상황을 받아 들여 1명 파티를 작별하고 떠난다. 혼자 침착하는 장소에서 향후의 방침을 생각한다.


『스킬 창조』라는 규격외의 힘을 곁으로, 적남으로서 복귀하는 싹도 있지만……『아버지나 나라 따위에는 정나미가 떨어졌다. 나는 강해져, 아버지, 나라에 복수한다』라고 복수의 길을 선택.


그리고 『스킬 창조』로 스킬을 만들어 내, 자신을 점점 강화해 나간다. 공식 최다 스킬 보유자인 용사의 15개를 일순간으로 돌파. 깨달으면 자신을 강하게하기 위해 50개 이상의 스킬을 획득하고 있었다. 이렇게 해 나는 자신을 강화하면서, 이 세계의 3할을 지배하는 제국 황녀(막내로 INT 제로의 폐품 공주), 그 시종 따위를 아군에게 붙여, 자신을 깎아내린 아버지나 왕국에 복수를 완수할 수 있도록 움직이기 시작한다.


R15 잔혹한 묘사 이세계 전생 남주인공 하렘 전생에 생각나는 치트 스킬 복수 최강 무쌍

[Flare]폐적 귀족의 스킬 마스터.txt
1.01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