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외도 마술사의 빙의담~ 최강 검사에 빙의했더니, 자신의 몸을 찾아야 하게 되었다

반응형

2019년 8월 29일 업데이트


146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7723ew/


외도 마술사의 빙의담~ 최강 검사에 빙의했더니, 자신의 몸을 찾아야 하게 되었다

 

(外道魔術師の憑依譚 ~最強剣士を乗っ取ったら、自分の身体を探すことになった~)

작가 : 新嶋紀陽

N코드 : N7723EW


「슬슬 『신체』를 바꿀 시간인가」

 

― ― ― 몇백년이나 몸를 빼앗아 살아온 마술사는 새로운 몸을 요구해 숲속을 걷고 있었다.

 

거기서 찾아낸 것은, 한 청년. 많은 마물을 이겼을 것인 그는 이미 빈사 상태. 

 

마술사는 청년의 동료인 소녀 엘레나를 지킨다는 조건과 함께 그의 신체를 손에 넣었다. 

 

하지만 이 때 마술사는 몰랐다. 그--지글이 용사 파티로부터 쫓겨난 검사였다는 것을.


R15 잔인한 묘사가  모험 마술사 검사 용사 마왕 퇴치 치트 급하지만 제한적

이세계 신체 탈취 모습 있을 예정 내가 tueeeeee 추방

[Flare]외도 마술사의 빙의담_ 최강 검사에 빙의했더니, 자신의 몸을 찾아야 하게 되었다.txt
1.97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