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번역(버림)/1억년 버튼을 연타한 내가 깨닫고 보니 최강이 되어 있었다 ~

[소개글] 1억년 버튼을 연타한 내가 깨닫고 보니 최강이 되어 있었다 ~

반응형

1억년 버튼을 연타한 내가 깨닫고 보니 최강이 되어 있었다~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1474fh/


검술 학원 낙제 검사에게 『1억년 버튼』을 꺼낸 수수께끼의 노인이 있었다. 

 

누르면 1억년 수업한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마법의 버튼.

 

낙제 검사가 의심 반으로 버튼을 누른 다음 순간, 그 몸에 엄청난 힘이 깃든 것을 느꼈다. 

 

그는 기꺼이 여러 번 버튼을 눌렀다―― 눌러 버렸다. 


 그것은 저주받은 버튼이다. 누르는 순간, 그는 1억년이라는 『시간의 감옥』에 갇혔다. 

 

처음의 백년은 이것은 다행이라고 수업에 세월을 보냈다.

 

천년이 지나, 자신이 왜 칼을 휘두르고 있는지 알 수 없게 됐다. 

 

일 만년이 지날 무렵에는 생각을 그만두고 있었다. 
 

1억년 후, 폐인이나 다름이 없게 된 그는 마침내 현실 세계로 돌아왔다.

 

동시에 지금까지 보냈던 1억년의 기억은 잊어버리고 남은 것은 예리해진 검기술만. 

 

「버튼을 누른 것만으로 강해진다!?」

 

그렇게 착각한 그는 몇 번이나 1억년 버튼을 누르고, 그때마다 어리석은 자신을 저주했다. 

 

그리고 지옥의 1억년을 루프 되는 상황에, 그는 어떤 것을 알아차렸다.

 

「이 세상만 베면, 여기서 빠져나갈 수 있지 않을까……?」

 

 수억년 후, 시간의 감옥을 『베었다』 그는 1억년의 루프에서 탈출했다. 

 

 이는 검술 학원 낙제 검사가 극한 검술로 오명을 벗고 세계에 이름을 떨치는 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