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죽음으로 돌아가 마법 학교 생활을, 전 연인과 프롤로그로부터 (※다만, 호감도는 제로)

반응형

2021년 1월 4일 업데이트


199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7481gn/


죽음으로 돌아가 마법 학교 생활을, 전 연인과 프롤로그로부터 (※다만, 호감도는 제로)

 

(死に戻りの魔法学校生活を、元恋人とプロローグから (※ただし好感度はゼロ))

작가 : 六つ花 えいこ

N코드 : N7481GN


오리아나의 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녀의 사랑하는 사람은 그녀를 기억하지 못하니까.


공작가 적남 빈센트는 상냥하고 한결같았으며 이상적인 연인이었다

당연하게 계속 된다고 생각되었던 사랑하는 연인과의 학교 생활은, 17세의 봄, 두 사람 모두 원인 불명의 죽음을 맞이해 갑작스럽게 끝을 고했다…….일 것이었다.


눈치채면 7세에 죽음으로 돌아갔던 오리아나는 이번에야말로 빈센트를 죽이지 않겠다는 결심을 한다.


「빈스! 보고 싶었다!」

「착각이다」


――비록 그가 오리아나를 깨끗이 잊었더라도.


사랑받는것은 포기한 여자와 그런 여자아이에게 꾸물거리면서도 솔직해지지 못하는 귀찮은 남자아이의, 죽기 아니면 살기위한 마법학교 생활.


신분차 청춘 러브코미디 마술 해피 엔딩 이세계 판타지 짝사랑 초조 언젠가는 다하는 남자 한결같은 강아지계 여자 학교 생활 학생 사춘기 중간 엇갈림 루프

[Flare]죽음으로 돌아가 마법 학교 생활을, 전 연인과 프롤로그로부터 (※다만, 호감도는 제로).txt
1.60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