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식물 마법 치트로 여유롭게 영주생활 시작합니다~전생의 지식을 구사해서 농사를 하자, 역전 인생이 시작된 건~

반응형

2023년 5월 19일 업데이트


731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0229fv/


식물 마법 치트로 여유롭게 영주생활 시작합니다~전생의 지식을 구사해서 농사를 하자, 역전 인생이 시작된 건~

 

(植物魔法チートでのんびり領主生活始めます~前世の知識を駆使して農業したら、逆転人生始まった件~)

작가 : りょうと かえ

N코드 : N0229FV


반응형

귀족 소년 엘트는 전투 방향이 아닌 식물 마법의 재능 때문에 푸대접을 받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 날 엘트는 전생이 일본인이었던 사실을 떠올린다.

또한 이 세계가, 전생에서 다한 게임의 세계를 많이 닮았다는 것도 깨달았다.


귀족들이 인정되지 않는  식물 마법의 재능도 영지 개척에는 최적이었다.

무인의 영지를 받은 엘트는 영지를 발전시켜 나가려고 결심한다.

전생의 지식과 식물 마법을 결합하면 점점 영민은 증가해 가고, 엘트는 대귀족으로 되어 가는 것이었다.


이세계 전생 이세계 귀족 남주인공 마법 스킬 개척 주인공 최강 치트 내정 따끈따끈 개그 코미디 모후모후 슬로우 라이프 언젠가 쌤통 엘프 서적화

[Flare]식물 마법 치트로 여유롭게 영주생활 시작합니다~전생의 지식을 구사해서 농사를 하자, 역전 인생이 시작된 건~.txt
4.07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