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성녀일 것이, 아무래도 빼앗기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2020년 7월 8일 업데이트


98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0469ft/


성녀일 것이, 아무래도 빼앗기게 되었습니다

 

(聖女のはずが、どうやら乗っ取られました)

작가 : 吉高 花 (Hana)

N코드 : N0469FT


어떤 아가씨 게임 속에 나는 성녀 소환 된 것 같다.

 

하지만 너무 갑작스러워서 내가 무심코 망연자실하는 사이에 함께 달라붙어 온 여자가 「제가 성녀입니다!」라고 얼른 선언하고 만 것이었다.

 

이리하여 나는 그저 쓸모없는 일로 처리하기가 난처한 나머지 결국 추방되었습니다.


읏, 아니 어떻게 된 거야? 게다가 암살까지 당해서 과연 가만히 있을 리가 없지요?


나는 결정했다. 이제부터의 나의 안전하고 평온한 인생을 어떻게든 자력으로 획득해야 한다.

 

계속 쫓기는 인생 따위 어떻게든 돼라.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이 게임의 시나리오를 바꾼다.

 

죽어야 할 이웃나라 장군을 구하고, 그 답례로 내 몸의 안전과 포션 가게로서의 새로운 인생을 도움 받는 것이다! ……그렇게 결정했을 텐데, 왜 이렇게 되어 있는 것일까……


R15 이세계 전이 아가씨 게임 성녀 추방 마술 연애는 후반 따끈따끈 기회주의 쌤통은 마지막에? 여주 치트 해피엔딩 조금 모후모후

[Flare]성녀일 것이, 아무래도 빼앗기게 되었습니다.txt
0.80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