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모브인 주인공 ~소설 속의 모브인데 문제가 있다

반응형

2023년 4월 7일 업데이트


281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1218hu/


모브인 주인공 ~소설 속의 모브인데 문제가 있다

 

(モブな主人公 〜小説の中のモブだけど問題がある)

작가 : バッド

N코드 : N1218HU


반응형

모브로 전생. 그것은 대체로 전생으로부터 시작되는구나? 그렇지만 이 전개, 조금 이상하지 않은가? 대부분의 사람들, 나는 모브라고 슬퍼하지만, 그 후의 활약으로, 주인공을 잡아먹는 활약을 한다. 그것은 그렇다. 왜냐하면, 스토리를 알고 있어서, 일찍부터 노력하기 때문에 당연한 이야기다.
그러니까, 이렇게 표현하는 것이 올바르다.
나는 모브인 주인공에게 전생 한 것이다.
나는 전생했다. 모브인 주인공에게.
올바르게 말하면다. 인기 소설의 모브에 전생 했다. 스토리에게는 완전히 나오지 않는 사람이다.
이봐 이봐, 그러면 모브조차 아니지 않은가 츳코미가 와도 이상하지 않다.
하지만, 그 소설, 인기로 말야. 게임화한 것이다.
그래서, 나는 게임의……….


R15 잔혹한 묘사 이세계 전생 모브 레벨 게임 소설안의 세계 아저씨 쌤통 던전 TS 추방

[Flare]모브인 주인공 ~소설 속의 모브인데 문제가 있다.txt
3.86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