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완결] 공작가 차남은 좀 별난 물건? ~여긴 아가씨 게임의 세계라서 뚱보라면 약혼 파기된다고 생각했습니다~

반응형

2022년 10월 18일 업데이트


152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7520hk/


공작가 차남은 좀 별난 물건? ~여긴 아가씨 게임의 세계라서 뚱보라면 약혼 파기된다고 생각했습니다~

 

(公爵家次男はちょっと変わりモノ? ~ここは乙女ゲームの世界だから、デブなら婚約破棄されると思っていました~)

작가 : 松原 透

N코드 : N7520HK


반응형

이세계에 전생한 나는, 약혼 파기를 위해 아무도 이루어지지 않았던 뚱보로 진화한다.
왜 그런 일이 되었는지……깨어나면, 로우밴 공작가 차남 아레스라는 소년의 모습으로 변해있었다.

다시 태어난 것으로, 이세계를 만끽하고 있던 나는 모험자를 동경한다. 훈련중에, 마수에 습격당하고 있던 미아를 돕는 일이 되었지만…….
그러나 나는, 실패를 해 버린다. 책임을 받아들이게 해지는 형태로, 미아를 약혼자로서 맞아들이는 일이 되었다. 그 약혼자에게 이상한 위화감을 느끼고 있었다.

두 명인 장소로 간 것으로, 이 이세계가 아가씨 게임이었던 일을 이해했다.

약혼 파기되기 위한 뚱보가 되어, 멀리서나마 미아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나날이 시작되는……일 것이었다.


R15 잔혹한 묘사 이세계 전생 처녀 게임 약혼 파기 목적 주인공 최강 던전 123 대상 2

[Flare]공작가 차남은 좀 별난 물건? ~여긴 아가씨 게임의 세계라서 뚱보라면 약혼 파기된다고 생각했습니다~.txt
1.58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