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바케모노 소녀의 영마짱 ~노예 소녀의 "그림자"로 전생한 TS 유녀는 숙주《마스터》와 러브러브 하면서 최강이 되기로 했습니다~

반응형

2022년 7월 28일 업데이트


169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3246ge/


바케모노 소녀의 영마짱 ~노예 소녀의 "그림자"로 전생한 TS 유녀는 숙주《마스터》와 러브러브 하면서 최강이 되기로 했습니다~

 

(バケモノ少女の影魔ちゃん ~奴隷少女の〝影〟に転生したTS幼女は宿主《マスター》とイチャイチャしながら最強になる事にしました~)

작가 : 稲嫁とーかちゃん

N코드 : N3246GE


반응형

――여기는 어디? 나는 누구?
깨달으면, 왜일까 의식만이 낯선 금발 소녀의 안에 머물고 있었다. 그런 주인공 『오우카』는 육체의 주인인 그녀와 계약을 맺어, 거대한 악마의 모습으로서 이 세상에 현현할 수가 있게 되었다.

소녀에게는 꿈이 있었다. 그것을 함께 실현될 수 있도록, 오우카는 그녀를 위해서 싸움을 결심 했다.

……라고 여기서 끝나라면 좋기는 했지만, 왜일까 있는 아침에 일어나면 오우카는 힘이 약한 흑발 유녀의 모습이 되어 소녀의 근처에 알몸으로 자고 있던 것이었습니다. 어째서야.

그리고 그 모습이 성벽 도스트라이크였던 소녀는, 오우카 분명하게 반강제적인 이챠러브 생활을 시작해 버리는 것이었다. 알 수 없다.


R15 걸즈 러브 잔혹한 묘사 이세계 전생 미소녀 마법 치트? TS 머지않아 최강 얀데레? 따끈따끈 다크 TS유녀 TS백합 익애 오쨩 카와이 BANG01

[Flare]바케모노 소녀의 영마짱.txt
1.95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