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직업 무직의 내가 모험자를 목표로 해보았다

반응형

2019년 9월 18일 업데이트


201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2818cv/


직업 무직의 내가 모험자를 목표로 해보았다

 

(職業無職の俺が冒険者を目指してみた。)

작가 : スフレ

N코드 : N2818CV


 목표도 없이, 게으른 나날을 보내고 있던 소년 『마르스·루이나』는 

 

몬스터에게 습격당하고 있던『라니아』라는 여성을 돕는다.

한순간에 몬스터를 쓰러뜨린 마르스의 실력을 보고, 어딘가의 모험자 길도에 소속된 유명한 모험자인 것은?

 

라고 라니아가 묻지만, 실은 이 마르스라는 소년은 단지 직업 무직이었다.

거기서, 모험자 육성 기관의 교관인 라니아는 마르스를 모험자를 목표로 해 보지 않을까 하고 권유해.......


청춘 러브 코미디 주인공 최강 하렘 검과 마법 모험가 무직 나 tueee 드래곤 엘프 하프 엘프 다크 엘프

[wb]직업 무직의 내가 모험자를 목표로 해보았다.txt
1.89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