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기/웹소설

[번역기] 추방당한 내가 꽝 기프트 『번역』으로 최강 파티 무쌍! ~마물이나 마족과 이야기할 수 있는 능력을 구사해 출세한다~

반응형

2022년 4월 23일 업데이트


203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7855gf/


추방당한 내가 꽝 기프트 『번역』으로 최강 파티 무쌍! ~마물이나 마족과 이야기할 수 있는 능력을 구사해 출세한다~

 

(追放された俺が外れギフト『翻訳』で最強パーティー無双!~魔物や魔族と話せる能力を駆使して成り上がる~)

작가 : 高野 ケイ

N코드 : N7855GF


반응형

동물이나 마물등 모든 생물이라고 대화할 수 있는 기프트 『만물의 번역자』를 가진 시온. 그는 자신의 기프트가 모험자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알면서도, 잡무나, 색적 등을 혼자서 해내면서, 필사적으로 노력해 소꿉친구 파티에 공헌하고 있었다.
그런 그는, 어느 날 갑자기 「무능은 필요없다」라고 말해지고 파티에서 추방되어 버린다.


그러나, 이 때 파티의 멤버는 커녕 본인도 눈치채지 않았던 것이다, 동물은 커녕 마물이라고 대화할 수 있다는 기프트의 진정한 가치를……사람의 힘을 아득하게 능가하는 마물과 의사소통할 수 있는 것의 우수함과 교섭에 의해 동료에게 가세할 수가 있다고 하는 가능성을!!


한편 그 무렵. 시온을 추방한 파티는, 그와 그의 기프트의 유용성을 오인하고 있던 것으로 생각하지 않는 곤경에 서져 있었다.


이것은 파티가 추방된 소년이 기프트를 사용해, 마족이나 마물과 함께 최강의 파티를 만들어 무쌍 하는 이야기.


오리지널 전기 실은 유능 추방 쌤통 벼락출세 남주인공 츤데레 연애요소 있음 치트 파티 추방 모험자

[Flare]추방당한 내가 꽝 기프트 『번역』으로 최강 파티 무쌍! ~마물이나 마족과 이야기할 수 있는 능력을 구사해 출세한다~.txt
1.34MB

반응형